상품 Q&A

뒤로가기
제목

주문을 했는데요...ㅠ.ㅠ

작성자 e샵(ip:)

작성일 2016-10-14

조회 29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고객님

답변에 오해를 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ㅜ

사실 저도 이 단어를 잘 몰랐던터라 고객님의 문의를 보고

네이버 검색 결과로 답변드리는 것이 더 신뢰롭다고 생각했습니다.

저희에게는 고객님 한분한분이 너무나 소중합니다

부디 양해해주시고,  사려깊지 못했던 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답변의 성의가 부족해 보이네요.


욕하면서 답변을 쓰셨나요?

글에서 그런 냄새가 나네요.


그럼 제품 사진중에서 App;e 이라고 되어 있는건 직수입 제품이 아닌가요?


네이버에 Manzana 는 사과나무라고 되어 있네요.


Apple 제품은 연두색이던데...

Manzana는 노란색입니다.


이걸 같은 제품이라고 하고...

이게 스페인어로 사과다...그러니 너 무식하니... 그냥 써라....

라고 하신다면 할 말이 없네요...


상품 사진에는 Apple이라고 되어 있는 상품사진을 놓고...

실제로는 Manzana가 Appl이라고 하는거죠? 지금...


한명의 고객정도는 없어도 문제없다고 생각하시나보네요...

표시된 상품과 다른 상품이라면 최소한 사과와 양해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는데...


이런 뻔뻔함과 당당함이 부럽네요...

이제 내가 이용하지 않으면 되는거죠... 그쵸?


---------- Original Message ----------

안녕하세요

늦었지만 답변드립니다


네이버 검색결과입니다

'스페인어사전

manzana  

[여성명사] 1. 사과 '

Manzana는 스페인어로 '애플'이랍니다

스페인직수입 제품이라 스페인어로 표기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라벤다, 파인, 로즈마리, 애플...35ml로 4개와 버섯세라믹캡 소 2개를 주문했습니다.

그런데요...

애플 대신에 다른 것이 왔어요...ㅠ.ㅠ

Manzana ?? 라고 써 있는데...

이게 뭐죠?

상품 소개에도 없는 품목같은데...


어찌해야 할까요??? ㅡ/ㅡ;;

황당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